2014/03/16 20:20

3.16 데이트 소소,그러나화끈한일상♩

날씨가 풀렸으니 모다?
한강자전거타러 출동!!!!!!!!!
전에 여기서 대판 싸우고
나 혼자 울면서 떠돌아다녔던 추억이 있음...
반포 플로팅아일랜드...ㅋㅋ



날씨가 좋아 우오우오


해방촌 해크니 케익먹으러 꼬고!
녹사평서 내려서 길 잘못들어서
엄청 헤맴
그래도 바로 착석!!






케익 맛있긴한데 굳이 또...
가진...쿨럭


그리고 거기에서 리움박물관가겠다고
겁나 또걸음
내가헤매고있으면
남친이 길찾아줌
힘들지만 날도좋코!
기붕좋코!

지금 히로시 스기모토 사진전중



근데 리움분위기 너무 살벌해요...
내가 그동안 캐쥬얼한 전시회만 다녔었나 '-';;




그리고 마지막은 별때문에
가보고팠던 르포즈!
찾을 자신이 없어스..
네이버 지도에도 없고...
그냥 아무데나갈까 하믄서
내려오다 바로 발견함ㅋㅋ
올 쩌룸 두둠칫 하면서 고고!









여기도 다시올지는?ㅎㅎ

그래도 가보고싶던곳 다가본
뿌듯하고 재밌던 하루 :)